똥피하기 다운로드

첫째, 어떤 항문 섹스에 대 한 현실을 보자: 음 경 또는 섹스 토이 엉덩이가 올라가고 있다, 그래서 공포는 당신이 수도 똥 일반적이 고 정상입니다. 항상 조금 누설의 가능성이 있다. “거기에 직장에서 대변이 있다면, 그리고 직장에 자극이 있다, 그것은 대변을가지고 있는 기회를 증가 합니다,” 로렌 streicher, 메릴랜드, 성적 의학 및 폐 경에 대 한 노스웨스턴 의학 센터의 의료 이사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왜 항문 섹스는 즐거운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의 골반 바닥 자극과 계약, 차례로 똥에 당신을 얻을 것 이다 도착,” 그녀는 추가 합니다. 거기에 똥이 있다면, 그것은 방법을 만들 거 야 기회가 있어. 여행 심지어 스트레스가 어려운 사람들이 똥에 그들이 떨어져 있는 동안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팀은 직감 “두 번째 두뇌는” 뉴런의 수백만을 위한 라인 창 자 별명 있다. 이 세포는 소화에 있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보다 적게 이해 한 사람의 창 자와 그녀의 정신 상태 사이 상호 작용은 이다. 연구팀은, 그러나, 불안 같은 것 들이 “두 번째 뇌” 기능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알아요. (위, 또는 매듭에 묶여 뱃속에 나비의 생각.) 액체 똥 때 큰 창 자에서 물 흡수를 방지 하기 위해 소장의 과도 한 액체가 유입 되 면 발생 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큰 창 자 또는 그것의 무 능력에 있는 손상의 결과로 물을 효과적으로 흡수 하기 위하여 일 수 있다. 소장 또는 큰 내장에서 보인이 소요는 각종 질병에서 보인다.

대통령 농담 제쳐두고, 그냥 당신; 특정 음식은 다른 사람 들과는 다르게 배변에 영향을 미치는 과학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왜 항상 마 시의 밤 후에 실행 해야 합니까? 당신은 그 변 비를 모두 주는 먹으 셨어요? 우리는 이러한 누르면 똥 문제에 대 한 그녀의 전문가 의견을 위장, 박사 katlynn caguiat을 물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으로 가능한 한 poping의 파급 효과를 다루고 있어 혹시 궁금 있나요? 돕기 위해, 우리는 깊은 게시물의 세계로-똥 청소 방법을 개선 하 여 비즈니스의 일을 알아내기 위해 비둘기. 당신의 닦는 기술 소리는 인가? 당신의 젖은 잎사귀가 지구를 파괴 있습니까? bidets와 거래는 무엇입니까? 여기 우리가 알아낸 거 야.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