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torrent 다운로드 속도

또한 읽기: 무슨 급류 입니까? 급류는 어떻게 작동 하는가? -bittorrenting 101 경량 토런트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기 위한 이유는 그것만이 급류를 다운로드 하 고 전송 속도를 속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와 qbittorrent은 윈도 즈와 맥과 리눅스를 위해 사용 가능 하다. 전송에, 그것은 좀 더 기본적인. 그냥 전송의 환경 설정을 열고 대역폭 탭을 누릅니다. 전역 대역폭 제한과 속도 제한 모드는 3 개 대신 두 가지 모드만을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시간에 매일, 평일, 주말 또는 특정 요일에 켜거나 끄려면 속도 제한 모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꽤로 uTorrent의 스케줄러로 유연 아니지만, 충분히 작동-난 일반적으로 하루 동안 자사의 속도를 제한 하 고 그것을 내 연결을 내가 자는 거 야 찢 어 보자. 추적자는 급류 다운로드 속도를 낙관할 좋은 방법 이다. 기존 급류에 새로 추가 하 고 빠른 추적기는 연결에 새로운 씨앗과 동료를 추가 하 여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급류에 추적자 추가의 방법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기존 하는 추적자에이 연결을 추가 해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복잡 하지 않다. 새 추적기를 붙여 넣는 동안, 당신은 기존의 것 들을 지우고 되지 않았는지 확인 (그리고 중복에 대해 걱정 하지 마십시오.) 전송에서 앱의 기본 설정의 동료 창으로 머리를 그리고 암호화 섹션을 확인 합니다.

확실히 “선호 하는 암호화 된 동료” 상자를 확인 하 고, 나는 매우 “암호화 되지 않은 동료 무시” 상자를 검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싶지만, 다시, 당신은 거기에 동료의 많은 특정 토런트에 연결 되지 않습니다 알 았 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도움이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선택을 취소 하려고 속도. 아담은 우리의 초보자 가이드, 비트 토 런 트의 중요 한 부분에서 언급 한 공유, 그리고 비트 토 런 트 커뮤니티의 좋은 회원으로 그/그녀가 걸립니다 만큼을 제공 합니다. 만약 당신이 “leecher”입니다 사실, 많은 사이트, 특히 개인 추적기, 귀하의 공유 비율에 가까운 눈을 떼지도 당신이 특정 지점 (즉, 위의 비율을 유지 하지 않으면 당신을 금지 수 있습니다). 이로 사용 되는 광범위 한 아니지만, 아직 일어나지 않습니다-게다가, 공유 할 수 있는 좋은 일이 있다. 나는 전체 공유의 총 계약에 있어-및-공유-비슷하게 태도 지만, 일단 내가 다운로드 한 것의 동등한 부분을 공유 했습니다, 그 토런트에 너무 많은 여분의 대역폭을 낭비 하 고 싶지 않아요. 높은 급류 다운로드 속도를 위해, 파 종 기의 수는 lechers의 수 보다는 더 높아야 한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